로고


보도자료

[불교닷컴] 다음달 16~17일 제2회 운암로드 탐방단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8-11 16:17 조회260회

본문

참가지 무료, 기념풍 등 제공..선착순 100명

국가보훈부 선양단체인 ‘운암김성숙선생기념사업회’(회장 민성진)는 다음달 16~17일 독립운동가이자 불교 유일 대한민국임시정부 국무위원이었던 운암 김성숙 선생의 발자취를 ♡는 ‘제2회 운암로드 탐방단’을 모집한다.

행사는 운암 선생 출가사찰인 양평 용문사와 수행사찰이었던 남양주 봉선사 등을 돌아보면서 운암 선생의 고행의 삶을 체험하고 독립운동 및 민주화에 헌신한 선생의 삶과 가치관을 알아보는 시간이다.

제2회 운암로드 탐방은 템플스테이로 널리 알려진 양평 용문사와 남양주 봉선사에서 역사해설사가 함께하는 사찰안내, 명사초청강연, 캠프파이어 불멍과 함께하는 명상의 시간, 체험활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기념사업회는 이번 운암로드 탐방행사에 ‘운암 김성숙 4컷 웹툰 공모전’ 응모 작품들을 전시해 일반인 대상 재미있고 쉬운 독립운동가 운암 김성숙 선생을 알거리 볼거리를 제공한다. 운암로드 탐방은 제1회에 이어 밀착 다큐멘터리로 제작돼 10월 방영된다.

제2회 운암로드 탐방 희망자는 운암김성숙선생기념사업회 홈페이지(www.kimsungsuk.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broadko.@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 티셔츠, 세면도구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 선착순 100명

출처 : 불교닷컴(http://www.bulkyo21.com)